이용후기

이용후기 조리원 이용후기☆
2020-11-14 09:34:12
태양맘 조회수 53
첫째낳고 복직하자마자 연년생 둘째 임신을 확인하는바람에 정말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던것 같아요.
첫째때 다녔던 병원이 불만족스러워서 병원도 옮기고, 새로 다니게된 병원과 연계된 조리원도 예약이 꽉차서 조리원선택에 애를 먹고있었는데, 우연히 읽게된 블로그 후기를 보고 미소산후조리원을 선택하게됐어요.
우선 가장 큰 메리트는 역시나 가성비였어요. 가성비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만족도는 높아야하잖아요. 가격만 저렴한게 아니고, 전반적으로 조리원생활에 만족하신 산모님들의 후기를 보면서 망설임없이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에대한 평은 호불호가 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어요. 모유수유를 하다보니 영양가있는 음식이 매우 중요한데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생선이나 두부, 육류 반찬도 꼬박꼬박 다양하게나오고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가장 중요한건 아무래도 신생아케어인데, 신생아실 선생님 한분한분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아기를 케어해주셨습니다.
아이 한명 돌보기도 힘든데 선생님들은 정말 베테랑이시더라구요. 속싸개싸는법, 응가싸고 엉덩이 씻기는법 등등 여러모로 많은 도움유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슴마사지는 조리원2주 예약시 3회 무료케어가되는데 초기에 모유수유 시작할때 가슴을 잘 풀어주셔서 조금더 수월하게 수유에 적응할 수 있었고, 집에 돌아가서도 용기를갖고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방은 아주넓은편은 아니지만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구요. 청소와 빨래, 심지어 유축기깔대기까지 모두 조리원에서 관리해주니 몸이 정말 편했어요.
미소산후조리원 가성비로 따졌을때 최고인것같구요.
오셔서 조리원동기도 만들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