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이용후기 2주+1주 연장하고 갑니다:-) 영통 최고 미소조리원!
2020-10-09 16:09:25
밍크맘 조회수 62
안녕하세요.
임신하고 제일 신경쓴 선택은 조리웠이었어요. 병원과의 거리, 남편회사와의 거리, 신생아 케어, 가성비 등 알아보다 미소조리원을 고민끝에 예약하게되었어요.
임신&출산이라는 상황이 처음이다 보니 들어오기전까지 걱정 많았는데 입소하고 부터 처음부터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애기 안는 방법, 기저귀 가는 방법, 직수하는 방법, 속싸개싸는 방법 등 초보맘인 저한테는 너무 큰 난관이었습니다. 계속 여쭤보고 바로바로 피드백 주셔서 퇴소하는 지금은 집가서 애기와 둘이 있는 시간이 무섭지 않습니다! (조리원 입소 후 첫 모자동실시간은 어찌나 떨렸는지 몰라요~^^)

- 신생아케어에 있어서 아기 상태에 대한 대처를 바로바로 해주시고, 또 엄마인 저에게도 바로 알려주셔서 마음편히 산후조리를 할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미소조리원을 선택한것 중에 베이비캠 설치도 있었어요. 이 점은 코로나 때문에 아기를 보지못하는 양가부모님께 언제든지 아기를 보실수 있게 해드려 감사했습니다.
남편도 처음엔 설치 안하겠다 하더니 나중엔 저보다 더 자주보더라구요~

- 가슴마사지와 마사지도 미소조리원에 있으면서 빼먹을수 없는 장점이죠!
저의 가슴에 젖?이란게 처음돌아 어떻게 관리해야되는지, 나의 상태가 어떤지 궁금하던 찰나에 무료3회 가슴마사지 받으면서 편하게 여쭤볼수 있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전신마사지도 받으면서 임신하면서 찐 살을 모두 뺄수 있었습니다^^ 출산하면서 이 살들을 어떻게 빼야되나 했는데 나날이 빠지는 살들을 보면서 이것이 모유수유와 마사지의 힘이구나 느꼈습니다.

- 방 청소와 식사도 산모를 신경 많이 써주신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른 조리원 후기를 보면 방에서 유축중일때 청소 이모님께서 불쑥 마스터키로 열고 들어와 당황스러울때가 있었다는 후기도 봤는데, 미소조리원은 제가 유축중이여서 좀 늦게 대답해도 기다려주시고, 먼저 방에 불편한점은 없는지 여쭤봐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식단도 산모들의 수유중인것을 고려해서 영양가 있게 골고루 짜주시고, 매일 이렇게 다양한음식 하시느라 힘드시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3시, 8시에 챙겨주시는 간식도 매우 잘먹었습니다!

저는 2주동안 매우 만족하여 1주 연장하여 3주를 편안히 있다 퇴소를 합니다~ 집도 매우 그리운데.. 이곳도 매우 그리울꺼같아요ㅠ 원장님,선생님들 그동안 밍크와 저 잘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성비 갑! 기회되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