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이용후기 가족 같은 분위기의 따뜻한 미소~~
2020-08-08 07:47:22
별이맘 조회수 97
임신하고 산후 조리원 알아 보면서 근처에 있는 조리원 6~7곳을 방문하고 결정한 미소 산후 조리원~ 가성비 좋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가성비는 말할 것도 없고 가심비도 최고입니다!!
방문 했을 때도 다른 곳보다 따뜻하고 정겨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도 마음 편한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아기 낳고 2주 있으면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 알뜰하게 아가들을 보살펴 주셔서 정말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어요. 항상 밝은 미소와 다정한 태도로 아기 돌봐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마사지실 선생님들도 정말 좋았어요. 마사지 최고!!! 출산으로 엉망이 된 몸이 마사지 받고 나서 많이 회복 됐어요. 마사지 받은 지 1주일 쯤 된 날부터 허리 라인이 돌아오기 시작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가슴 마사지 해 주신 선생님께는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모유가 잘 안 나와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고... 그 와중에 유선염 초기 증상까지 와서 가슴 때문에 정말 힘들었어요. 그런데 마사지 받고 회복했어요. 마사지 뿐만 아니라 마사지 하면거 좋은 말씀 많이 해 주셔서 멘탈 회복에도 도움이 됐어요~ 마사지 + 상담을 정말 친정 엄마처럼 해 주셔서 있는 동안 많이 의지했어요. 너무 좋았네요.
아가 개인캠이 있어서 언제든지 아기 볼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면회가 안 되는데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모두 이 캠 덕분에 아기 볼 수 있다고 좋아하셨어요. 지금 시국에 딱 필요한 시스템인 것 같아요. 친정이나 시댁이 멀리 있는 분들에게는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셀프 케어실에 있는 시설도 좋고 방도 깔끔하고 밥도 맛있어요. 남편 식사도 돈 내면 먹을 수 있어서 편하게 잘 이용했어요~
여러 프로그램도 잘 되어 있어서 있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어요.
아기 낳고 정말 힘든 기간에 마음 편히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미소 산후 조리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