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이용후기 영통 미소산후조리원 엄지척!!!
2017-11-20 10:06:57
넷째 다둥이맘 조회수 930
11월 2일 넷째를 출산하고 마지막은 내 몸조리에만 신경을 쓰기로하고 선택한 조리원~ 영통 미소산후조리원!!!

처음엔 집에서 너무 멀어서 살짝 고민을 했지만 시설을 둘러보고 바로 계약을 했다.
결론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병원에서 퇴원을 하고 젖몸살이 와서 힘들어하며 조리원 입실을 했다. 입실때 조리원 실장님께서 가슴 상태를 보시더니 바로 마사지 선생님께 연결을 해 주셨고 다음날 통곡 가슴마사지 선생님께 가슴마사지를 받았다. 젖몸살은 겪어보지 않으면 말로 설명이 되지않는 고통이다. 그런데 입실과 동시에 젖몸살 통증을 해결 해 주시니 더 믿음이 가고 조리원 선택을 잘 했다는 확신이 생겼다. 그러고 나서도 몇 번의 무료 수유 마사지를 더 받고 젖량도 늘고 아이에게도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전신마사지 또한 대만족 서비스였다.
입실 전 산전마사지를 받고 너무 맘에 들어 추가 5회, 서비스 2회 총 7회 마사지를 미리 예약하고 조리원 들어와서 2주 동안 꾸준한 마사지 관리로 셋째 출산 후 몇달이 걸려도 잘 빠지지 않던 뱃살이 단 2주만에 눈에띄게 좋아지고 붓기도 쏵~ 빠졌다. 또 한 번 조리원 선택에 만족을 느꼈다.

신생아 케어, 식단, 육아 프로그램 등등 어느 것 하나 소홀한 것 없이 잘 짜여진 플랜과 모든 조리원 선생님의 프로 다우신 관리에 대만족하며 지낸 2주였다~^^

너무나 많은 것들을 만족하고 가지만 일일이 다 적지는 못하고 나를 위한 조리위주의 후기만 적었다~
2주동안 정말 대접받고 푹 쉬었다 갑니다.

주변 지인분께 꼭 강추하는 조리원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