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이용후기 감사합니다♡
2016-05-18 23:25:17
임지민 조회수 382

5 월 3일 첫아이 출산한 초보엄마입니다. 조리원에 들어오면 누워서 쉬는줄만 알았답니다~출산전 나름 찾아본다고 검색도 많이 했었지만  정작 조리원에  들어와 생활해 보니 모유수유며, 기저귀 가는 것이며, 목욕이며 등등 가장 기본이 되는 것조차 아무것도 모르는 엄마였더라고요. ㅎㅎ


일단 아기들을 잘 챙겨주셔서 쉬는 시간에는 맘 편히 제 방에서 쉴 수 있었어요. 방에 누워서도 benecam 통해 아기 상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고요.
첫날부터 모유수유 성공시키도록 여러번 격려해주시고 구체적인 방법들 알려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요. 목욕 시키는 방법도 직접 알려주시고 매일 웃으며 친절하게 알려주신 신생아실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시설은 리모델링 한 지 얼마되지 않아 깨끗 했고요.


 사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잖아요. 그런데 가족이나  지인 방문시 좋다라고 말씀  많이 하셔서 나름 가성비 최고의 조리원을 선택한 것 같아 스스로 뿌듯하기도 했답니다.


 주변에 롯※마트나 홈##스도 가까워서 필요한 물건들 급하게 사러 갈때도 아주 유용했답니다.
 특히나 제일 감사했던건요 우리 아기 응가 하는거  힘들어 하는거 아시고 분유도 바꿔 주셔서 퇴원하기 전 시원하게 해결하고 분유도 아기에게 맞는 것으로 바꿀 수 있게 해주신 거랍니다. 아기에 관한 모든것 모든 신생아 선생님들 다 알고 계신것에 깜짝 놀랐고 그 커다란 관심에 감사드려요.

 

이제 곧 퇴소 할텐데 함께 했던 조리원 동기들과 실장님과 신생아실 쌤들 벌써 정들어 아쉬워 집니다. 둘째 때 또 뵐게요. 모두 건강히 계속 미소에 남아주세요!